소노벨 천안 오션어드벤처 > 주변관광지

본문 바로가기

주변관광지

소노벨 천안 오션어드벤처

페이지 정보

본문

테마여행을 스토리로 한 환타지 세상 오션어드벤처!
우리나라 중부지역권 최대의 테마워터파크를 자랑하는 소노벨 천안.
건강과 힐링, 그리고 즐거움은 물론 일상의 피로와 스트레스들을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국내 최초 캐릭터 워터파크 오션어드벤처!
오션어드벤처는 로마, 스페인, 베니스 등 유럽의 7개 나라 유명 건축물과 유적지를 배경으로 하여 워터파크 공간을 구성했습니다. 스페인 타워(슬라이드 타워), 핀란드 산타마을(푸드코트), 밀려오는 파도와 함께하는 파도풀 무대, 이탈리아 베네치아(메인브릿지), 노르웨이 바이킹(MLPS), 그리스 산토리니 이아마을(아쿠아바), 이탈리아 로마 신전(노천탕)은 또 하나의 작은 유럽을 만난 듯한 즐거움을 안겨줍니다.

또한, 물놀이 시설로는 국내 최초 거대한 해일을 타는 듯 짜릿한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쓰나미 슬라이드, 튜브 옥토퍼스 레이서를 도입했고, 국내 최장 업힐 슬라이드 도입은 물론 튜브 뒤로 몰아치는거대한 파도로 아쿠아 여행을 즐기는 급류 유수풀(와일드 익스트림리버)은 371m로 국내 최장 길이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오션어드벤처는 크게 실내존, 실외존, 야외온천탕으로 구분되며, 남녀노소, 가족, 연인, 친구 등 누구와 언제 오더라도 모두의 취향을 만족 시키기에 충분한 시설과 재미 요소들이 넘쳐납니다. 특히 야외온천탕은 다른 어느 워터파크들에 비해 건강과 힐링을 위해 다양하고 특징 있는 컨셉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목록

대표: 이남천TEL : 010-8823-9883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천흥리 11사업자등록번호: 312-32-66963

Copyright © 동화마을펜션. All Rights Reserved.